[시력정보] 눈이 나빠지는 이유 & 눈 좋아지는 법

눈이 나빠지는 이유 & 눈 좋아지는 법


기본적으로 유전으로도 시력이나 눈이 나빠질수도 있습니다.

선척적인 원인이 되겠지요.


부모님이 안경을 쓴다면 자녀들도 쓸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요즘같이 티비나 컴퓨터가 생활화되다보니

생활습관으로 인해서 시력이 나빠질수 있습니다.


장시간tv를 본다거나 가까이에서 본다거나.

어두운환경에서 보는 습관등이 있겠지요.

또한 구부정한 자세로 본다면

몸에 피로가 쌓이면서 시력에 영향을 끼칠수 있습니다.


나이가 점차 들면서 노안이 찾아오거나

백내장으로 인해 시력이 나빠지기도 합니다.


장시간tv를 보거나 책을 볼때 바른자세를 통해서

피로를 덜 느끼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피로가 쌓이면 시력이나 눈에 영향을 끼치므로

바른 자세를 통해서 개선하시는게 좋겠지요.



저녁이나 밤 늦은 시간에 공부를 한다거나 책을 읽어야 한다면

이중조명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훨씬 눈에 부담이 적어지고 피로함이 덜 하다보니

자연스레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우리몸이 움직일수록 피로가 쌓이는것처럼 눈 또한 피로감을 느끼게 됩니다.


1시간 주기로 눈을 감아주거나

눈 운동 및 눈 마사지를 통해서 피로를 풀어주는게 좋습니다.

눈을 감고 눈동자를 좌우나 아래위로 움직이시면 눈 운동이 됩니다.

눈 마사지는 손바닥을 이용해 가볍게 문질러주시면

눈 마사지를 통해 개선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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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의 키로 예상해 본 성장 키는 175.5cm 입니다.

유전적인 키로 예상해본 예상 성장치는 50% 이하로 평균 이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개인의 발육상태에 따라 유전적인 예상치보다 성장이 이루어질 수 있으니 보다 적극적인 성장을 원하신다면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와 상담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성장키포인트!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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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성분검사 검사소요시간 : 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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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장에 가장 중요한 섭생은 어떤 것이 있나요?

    ‘영양’과 ‘수면’ 크게 두가지가 중요합니다.
    성장을 집을 짓는다고 비유해보면, 풍부한 영양공급은 건축자재에 해당하구요, 수면은 그 자재로 집을 높이 짓는 시간입니다. 자재가 부족해도, 시간이 부족해도 튼튼하고 높은 집은 만들 수 없겠죠?

    키크는데 방해되는 운동이 있나요?

    성장에 도움이되는 운동은 잘 아시다시피 점프를해서 성장판을 자극해주고, 스트레칭 등을 통해 근육과 연부조직을 늘려주는 것 등이 대표적입니다. 하지만 점프를 너무 심하게 하면 간혹 성장판에 손상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너무 과격한 운동은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성장기 아이들에게 과도한 근력운동은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역기나 아령, 격투기 등은 가급적 피해주세요.

    아이가 취학전인데, 이런 어린 아이들도 비만치료를 꼭 받아야만하나요?

    비만은 나이가 들수록 눈덩이 불 듯 늘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차일피일 미루다가 뒤늦게 치료할 때는 시간과 비용 및 노력이 그만큼 더 들게됩니다. 아이들은 어릴수록 치료효과도 좋고 개선도 빠릅니다.
    아울러 비만치료를 통해 다른 건강상태도 개선되고 잔병도 쉽게 이겨낼 수 있도록 바뀌는 장점도 있습니다.

    어려서 찐 살은 크면서 다 키로 간다고 어르신들이 말씀하시던데...

    먹을 것이 풍부하지 않고 생활환경이 좋지 못했던 어르신들의 시대에는 맞는 말씀입니다만, 영양공급이 충분한 현대 사회에서는 소아비만은 사춘기를 앞당겨 성장할 기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크면서 더욱 심한 비만으로 연결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탄탄한 근육형 비만은 키로 잘 성장할 가능성이 있지만, 지방만 많은 물살비만은 키로 가지 않습니다. 시대가 다른 어르신들의 말씀만 믿고 있다가, 치료시기를 놓치고 뒤늦게 후회하시는 어머님들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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